Familiar Classic Music

행복한 날들 되세요

Four Seasons Daddy 2010. 2. 25. 11:48

 

세월이 많이 흘러  인생2막을 준비하며...

 

 

클래식으로 시작했는데 자전거, 성경속으로, 책으로, 세계로의 여행을 초대합니다. 나그네 같은 인생길에 늘 하나님께서 동행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늘 넉넉한 마음으로 평안함과, 사랑함으로 어렵고 고단한 인생을 멋지게 살아내고 싶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함께 여행을 하고 싶어요.

 

2021.10.16 Tour Guide 

 

 

 

 

 

 

 

들어가면서 ...

 

음악은 모짜르트 이전부터 있었고 파바로티는 죽어서도 그의 목소리로 우리에게 감동을 주고 그러고 보면 음악은 우리 옆에 항상 있었는데 우린 너무 바빴습니다.

또 음악은 유명한 작곡가 연주가 성악가만 소유한 것이라고 나 스스로 거짓을 지어 생각했구요.

 

음악은 어쩌면 금은보화보다 더욱 가치 있고, 항상 눈만 돌려보면 내옆에 있었는데, 다만 우리가 여유가 없어서 인식하지 못한 것이지요.

 

정신없이 열심히 살다가 좀 무리했었나 봐요 새벽부터 운동, 오전일과, 친한사람과의 점심식사, 그리고 오후일과, 저녁먹은 후 야근 혹은 친구들과 동료들과 어룰림 이렇게 열심히 살다보니 심한 감기가 걸렸어요 그것도 2개월 내내 참 아이러니 하죠 몸이 지쳐 쓰러져 보니 그때부터 항상 있었던 클래식음악이 들려왔고 그전에 알았던 친숙한음악(Familiar Classic Music) 오래된 책장속에서 먼지쌓인 책처럼 하나씩 꺼내어 듣고, 읽고,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 즐겁더라구요.

 

 혼자하니까 아쉬어 옛날에 음악얘기 같이 나누던 분에게 그리고 친한사람에게 조심스레 반응을 봐가면서 [음악편지] 형태로 제가 들어서 좋았던 클래식을 간략설명과 함께 감동을 나눠 봤더니 그분들도 저처럼 많이 지치고 힘들었나봐요 듣기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끝 모를 이 일들을 시작했어요.

 

 낮익은 음악 위주로 듣고 궁금한 것 찾아보고 정리하고 그리고 감동을 나누고 하다보니 행복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이 행복이 전달되구요.   

 

그래서 앞으로도 이런 일을 계속해보고 싶어요 악기 다룰줄도 모르고 작곡도 잘 모르지만 기회가 되면 그런것도 배워보고 싶어요.

 

제 옆에서 같이 음악들어줘서 고마워요. 행복한 일상과 일생이 되시길 바랍니다.

 

 

2010.01.10 편집자 Four Seasons Daddy

 

 

 

 

 

'Familiar Classic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Familiar Classic Music  (0) 2019.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