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iar Classic Music/Thinking on Music

항상 든든한 나의 큰 아들에게

Four Seasons Daddy 2015. 7. 19. 19:15

항상 든든한 나의 큰 아들에게

 

 

 

건우야 !! 사랑한다

건우가 벌써 고등학생으로 이렇게 멋지게 성장해 줘서 아빠는 늘 하나님께 감사하며 살고있다. 아빠가 회사에서 바쁘게 생활하다가 문득 건우를 생각하면 아빠보다 더 멋지게 성장하고 있는 너가 떠올라 씨익 웃곤한단다. 건우야 지금 국토순례하느라고 많이 힘들지 발도 갈라지고 아플텐데 너무 아프면 미련스럽게 견디지 말고 선생님께 얘기하고 철수하도록 하여라. 너가 전화하면 바로 차가지고 출발할께 ㅋㅋ ,

건우야 너가 살고 있고 또한 살아가야 하는 세상은 조금 어려움이 있더래도 끝까지 도전해볼만한 멋진세상이란다. 이제 진짜 남자로서의 첫발을 내딛는 우리 건우가 아빠는 자랑스럽다. 이렇게 멋진 건우에게 아빠의 필수 비타민(조언)을 몇마디 하고싶다.

첫째 : 당당해라 : 너 안에서 너를 도우시는 하나님은 능력이 크고 놀라운 분이시라는 것을 잊지말고 늘 당당해라

둘째 : 건강해라 : 몸도 마음도 건강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몸은 운동으로 단련하고 마음은 하나님 말씀으로 훈련해라 (국토순례 마치면 아빠랑 성경읽기 다시시작하자 꼭~)

셋째 : 시간을 잘지키는 사람이 되라 : 혼자사는 세상이 아니기 때문에 내가 편해서 상대방에게 피해를 주어선 안된다. (예배는 10분전에 도착, 학원도 5분전에 도착, 학교는 30분전)

아빠와 엄마는 늘 건우가 더욱 멋지게 성장하도록 늘 기도를 쉬는 일이 없도록 노력할게 이번 국토순례를 무사이 마치고 한층 성장해서 돌아올 건우를 기대하며...

2015년 7월 15일 수요일에 아빠가